티스토리 뷰

오늘방송 리뷰

박서진 전곡 다시 듣기 광대, 꽃순이, 모정, 가버린사랑 남도가는길 흥타령

전문가팀 2025. 2. 27. 23:55
반응형

박서진이 MBN '현역가왕2'에서 우승하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

지난 25일 방송된 '현역가왕2' 결승전에서 박서진은 진해성, 에녹, 신승태 등 쟁쟁한 경쟁자들과의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39만 6359표를 획득하며 총점 4574점을 기록, 압도적인 성적으로 정상에 올랐다. 이번 우승으로 박서진은 상금 1억 원뿐만 아니라 국내외 투어 콘서트 기회, 우승곡 제작 등의 다양한 특전을 얻게 되며, 앞으로의 활동에 큰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장구 퍼포먼스로 빛난 무대

박서진은 결승전에서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장구를 꺼내 들며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과거 몇몇 선배들로부터 "가수의 품위를 떨어뜨린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지만, 그는 이에 굴하지 않고 "내가 가장 잘하는 것으로 무대를 꾸미겠다"는 신념을 지켰다. 이날 그는 '흥타령'을 장구 연주와 함께 소화하며 신명 나는 퍼포먼스를 펼쳐 관객과 심사위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의 무대는 단순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와 흥을 동시에 살린 점에서 차별화되었고, 결국 우승까지 이어지는 결정적인 요인이 됐다.

 

 

 

 

우승 순간, 감격의 눈물

우승이 확정된 순간 박서진은 감격에 겨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눈물을 글썽이며 "정말 우승할 줄 몰랐다. 국민 여러분께서 선택해 주신 거라고 생각한다. 추운 날씨에도 문자투표하며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런 말은 정말 안 하려고 했는데, 오늘 이 모습을 하늘에 있는 형들이 본다면 얼마나 기뻐할까 싶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며 가족사를 언급해 많은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https://youtu.be/Iso-z7K6og0?si=Iipu7qD-nctdbdPN

 

 

아픔을 이겨낸 감동 스토리

박서진은 어린 시절부터 힘든 가정환경 속에서도 가수의 꿈을 잃지 않았다. 특히 그는 간암 투병 중이던 큰형과 만성신부전증을 앓던 막내형을 2009년 같은 해에 잃는 큰 아픔을 겪었다. 가족을 향한 깊은 사랑과 그리움 속에서도 그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포기하지 않았고, 긴 무명시절을 견디며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왔다.

 

 

 https://youtu.be/qNuLz_i-TB4?si=EVQw8OyN0RlX1GkT

 

 

우승 후 기대되는 행보

'현역가왕2' 우승을 통해 박서진은 트로트 시장에서 더욱 주목받는 스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기존의 트로트 감성과 퍼포먼스를 결합한 독창적인 무대 스타일로 팬층을 넓혀온 그는, 이번 우승을 계기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투어 콘서트 기회까지 얻은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의 영향력이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

앞으로도 ‘장구의 신’ 박서진이 어떤 음악과 무대로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https://ekqwlckdrh.tistory.com/820

 

현역가왕2 13회 결승전 다시보기 박서진 최종 우승 & 결승전 총정리

박서진, 현역가왕2 최종 우승!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MBN ‘현역가왕2’가 2025년 2월 25일 대망의 결승전을 끝으로 새로운 왕좌의 주인을 탄생시켰다. 영예의 1위는 ‘장구의 신’ 박서진이 차지했

ekqwlckdrh.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